티스토리 뷰
날씨가 따뜻해진 5월에는 덥지도 춥지도 않고 5월의 특성상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학업에 지친 대학생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축제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대학교 축제인 만큼 학생들을 위해 준비되었지만 대학교의 축제 분위기나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도 글을 읽고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포스팅에서는 조선대학교 축제 일정과 가수 라인업, 외부인들의 방문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조선대학교 축제 일정
일정 : 2024년 5월 25일 월요일 ~ 5월 29일 수요일
장소 : 조선대학교
조선대학교 대동제 'Gracia'는 5월 25일 월요일부터 5월 29일 수요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고 합니다. 해당 축제의 드레스 코드는 '파랑'으로 드레스 코드에 맞는 옷을 입으면 축제를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조선대학교 축제 가수 라인업
조선대학교 축제에도 다양한 아티스트 분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어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아티스트 라인업에 대해서 날짜별로 나눠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5월 27일 월요일 : 크래비티, QWER, 볼 빨간 사춘기, 미공개 게스트(뉴진스)
조선대학교 축제의 첫날은 크래비티, QWER, 볼빨간 사춘기 그리고 미공개 게스트가 출연합니다. 해당 스페셜 게스트는 계속 미공개로 알려지지 않다가 25일 날 공개되어 있는데, 바로 뉴진스라고 합니다. 뉴진스를 제외하고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라인업이라고 생각하지만 정말 핫한 뉴진스가 방문한다고 하니 모두 들뜰 수밖에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본격적인 아티스트 공연은 개막식, 개막식 축하공연 등을 거쳐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로 진행될 것 같습니다.
5월 28일 화요일 : H1-key, 다이나믹 듀오, 조유리, 최예나
조선대학교 축제 둘째 날의 아티스트 공연은 토크콘서트, 초청 공연 이후 약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h1-key의 유명한 노래인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신나는 다이나믹 듀오, 아이즈원으로 함께 활동했던 조유리와 최예나의 무대까지 정말 놓칠 수 없는 공연으로 가득 차있습니다.
5월 29일 수요일 : 보라미유, 우아, 싸이
마지막 축제날의 오후 9시부터 아티스트의 무대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다른 아티스트분들의 무대도 기대되지만 축제 마지막 날의 싸이의 무대는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줄 것 같습니다.
조선대학교 축제 외부인 입장 안내
조선대학교 축제 무대를 즐기기 위해서는 재학생의 경우에는 매일 5000개의 팔찌를 선착순으로 배부하고 있습니다. 팔찌를 보유하고 있는 재학생의 입장시간으로는 오후 2시부터 입장이 가능하고 외부인 또는 팔찌를 배부받지 못한 재학생의 경우 오후 4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고 공지가 되어 있습니다. 외부인 입장도 허용하고 있는 것으로 공지되어 있기 때문에 축제를 즐기시고 싶은 모든 분들은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축제 무대뿐만 아니라 '힐링존'도 운영된다고 합니다. 힐링존은 조선대학교 재학생 및 광주광역시 시민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힐링존(빈백 소파 및 커튼), 포토존, 인생 네 컷 포토부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